동안비결 페이셜 마사지 > 이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후기

home > 커뮤니티 > 이용후기

동안비결 페이셜 마사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준 작성일23-01-29 00:17 조회306회 댓글0건

본문

주름과 처진 피부는 노화의 불가피한 부분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피부의 콜라겐 함량과 탄력이 감소합니다.

다행스럽게도 얼굴 피부를 노후에도 잘 보존할 수 있는 몇 가지 예방 조치가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도 그 중 하나입니다. 얼굴은 42개의 서로 다른 안면 근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얼굴 마사지는 이러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으로 가는 혈류를 개선합니다. (1)

얼굴 및 눈 마사지의 이점
얼굴 마사지는 얼굴 근육에 꼭 필요한 운동입니다. 다음과 같이 피부와 일반 건강에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 증가
여드름과 모공의 감소
피부 수리
주름 감소
피부 안색 개선
피부 타이트닝
통증 완화(예: 부비강으로 인한)
림프 배수(림프액을 배출하여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
스트레스 감소 (2)
스킨 토닝
수분 유지 및 붓기 감소
혈액 순환 증가


얼굴 마사지의 종류

얼굴에 할 수 있는 마사지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1. 림프 배수 얼굴 마사지
림프계는 신체가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도록 도와줍니다. 얼굴과 목에는 림프절이 많기 때문에 얼굴 조직에 림프액이 쌓일 수 있습니다.


림프 배수 마사지는 이러한 과도한 체액을 줄이는 일종의 안면 마사지입니다. 림프계를 활성화하기 위해 가벼운 압력과 특정 동작을 사용합니다.

이 마사지는 붓기, 여드름 및 피부 염증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얼굴 피부에 상쾌한 광채를 줄 수 있습니다 .

2. 지압 또는 지압
지압 또는 지압 마사지는 지압을 사용하여 안면 근육을 단련하는 독특한 마사지 기법입니다. 그것은 오랫동안 중국에서 실행되었습니다.

Shiatsu는 주름을 줄이고 얼굴의 혈류를 촉진합니다. (3) 얼굴의 특정 지점에 지압을 가하여 시행합니다.

3. 클래식 얼굴 마사지

고전적인 얼굴 마사지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있습니까?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여러 번 마사지했을 것입니다.

간단한 얼굴 마사지는 부드러운 패턴으로 얼굴 피부를 가볍게 주무르거나 문지르는 것입니다. 안면 근육을 이완시키고 혈류를 개선하며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주름을 줄이고 피부를 조여줍니다.

피부 처짐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스웨디시 마사지의 각도와 방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코비도 얼굴 마사지
Kobido 마사지는 "고대의 아름다움"으로 번역되는 일본식 마사지 기술입니다. 피부의 섬유아세포를 자극하여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고 얼굴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킵니다.

코비도 1인샵마사지는 느리고 빠른 움직임의 패턴을 포함하는 특별한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 마사지에는 16~20개의 안면 근육을 이완시키는 47가지 기법이 있습니다.

5. 주름 방지 얼굴 마사지
주름 방지 얼굴 마사지는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주름을 줄이고 얼굴 근육을 젊어지게 하는 빠르고 편리한 절차입니다.

자신에게 얼굴 마사지를 하는 방법

1. 손씻기 및 세안하기
첫 번째 단계는 손과 얼굴을 깨끗이 하는 것입니다. 손의 세균과 먼지가 얼굴 피부에 전달되지 않도록 비누/손세정제와 물로 손을 씻으십시오. 미셀라 워터와 세안제로 얼굴을 이중 세안하여 메이크업, 먼지 및 때를 제거합니다.
2. 손으로 제품을 따뜻하게 합니다.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세요. 피부과 전문의에게 추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권장하는 페이셜 오일이나 세럼을 사용하면 얼굴을 더 잘 마사지할 수 있고 제품이 피부 깊숙이 침투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오일을 완두콩 크기만큼 손바닥에 덜어 비벼서 양손바닥에 고르게 펴 바릅니다.

3. 부드럽지만 강한 압력을 사용하십시오.
너무 거칠거나 공격적이지 않게 원을 그리며 강한 압력으로 오른쪽 위 방향으로 얼굴을 마사지합니다.

피부와 함께 안면 근육을 움직일 수 있을 만큼만 압력을 가해야 합니다. 이것은 피부를 조이고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림프절 마사지로 시작
얼굴과 목에는 귀 아래 얼굴 양쪽에 2개를 포함하여 여러 개의 림프절이 있습니다.

안내에 따라 원을 그리며 손가락 끝으로 귀를 단단히 마사지하여 이 림프절로 독소를 빼냅니다. 얼굴 피부는 민감하고 손상되기 쉽기 때문에 피부에 너무 가혹하지 마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귀 밑, 턱 아래에서 목 부분까지, 그리고 턱선을 따라 마사지하십시오.


5. 얼굴 측면 마사지
항상 피부를 위쪽 방향으로 마사지하고 아래쪽 방향으로 마사지하지 마십시오. 이렇게 하면 피부가 느슨해지고 처질 수 있습니다. 턱선, 코 주변, 입가, 광대뼈를 따라 얼굴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합니다.

6. 이마 마사지
눈썹 아래 피부를 가볍게 집어서 위쪽으로 부드럽게 당겨줍니다. 피부를 반대 방향으로 마사지하면서 이마 주름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됩니다.

7. 눈가 마사지
눈 밑의 피부를 매우 부드럽고 원을 그리며 마사지하여 과도한 수분을 배출하고 해당 부위를 밝게 합니다. 매우 민감한 부위이므로 오일이나 아이 세럼을 조금 더 사용하여 이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습니다.

8. 목과 데콜테로 마무리
가슴에서 턱까지 피부를 위쪽 방향으로 가볍게 마사지합니다. 이렇게 하면 목 부위의 주름과 주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눈 밑 마사지
눈 주위의 피부는 신체에서 가장 민감한 부위 중 하나일 수 있습니다. 매우 민감하므로 부드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눈 밑 부분도 쉽게 어두워지고 부어오릅니다. 수면 부족, 체액 축적, 혈압 상승, 유전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현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눈 밑 마사지는 눈 밑 붓기를 제거하는 편리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단계:
몇 초 동안 약지와 중지를 사용하여 관자놀이를 가볍게 마사지하십시오.
손가락을 관자놀이에서 눈 밑, 코, 눈썹 쪽으로 다시 밀어줍니다.
이 기술을 연속으로 최소 5회 반복합니다.
추가 팁
피부에 맞는 마사지 오일이나 세럼을 사용하세요.
얼굴을 마사지하기 전에 손과 얼굴을 깨끗이 씻으십시오.
민감한 피부나 여드름이 있는 경우 피부에 가혹한 것을 피하십시오.
얼굴을 마사지하기 전에 잠시 시간을 내어 얼굴 피부를 스팀하여 오일이나 세럼이 더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을 부드럽게 하고 열어줍니다.
매일 몇 분 동안 페이스 요가를 연습하면 얼굴 근육을 상쾌하게 하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습니다. (4)
정기적으로 피부 에 수분을 공급하십시오 .

얼굴 마사지에 사용되는 도구
여러 얼굴 마사지 도구가 얼굴 마사지에 사용되며 요즘 널리 사용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것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취 롤러/크리스탈 롤러: 비취 롤러는 얼굴을 마사지하기 위해 머리에 광택이 나는 옥석이 있는 도구입니다. 옥석 마사지는 림프계를 배출하여 얼굴의 붓기, 칙칙함 또는 여드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
구아샤(조각 도구): 구아샤는 끝 부분에 석영이나 다른 돌을 박은 조각 도구입니다. 이 스톤은 림프 배수를 위해 얼굴 피부를 위쪽 방향으로 마사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Kansa 완드: kansa 완드는 얼굴 피부에 축적된 림프액을 배출하기 위한 또 다른 마사지 도구입니다. 또한 피부 민감성, 붓기, 염증 및 여드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피부 타입을 위한 마사지 오일
사람마다 피부 타입이 다릅니다. 피부 관리에 관해서는 피부에 맞는 제품과 기술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다양한 피부 유형에 권장되는 마사지 오일 또는 윤활유의 간략한 목록입니다.

일반 피부: 일반 피부에는 피부에 너무 무겁지 않고 더 가벼운 오일이 필요합니다. 아르간 오일, 모링가 오일, 코코넛 오일 등이 좋은 선택입니다.
여드름이 나기 쉬운 피부: 트러블 이 생기기 쉬운 피부에는 항 염증 및 항균 특성이 있는 보습 오일 또는 오일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오일에는 알로에 베라 젤, 레티놀 세럼, 젖산 세럼, 티트리 오일, 석류 오일 및 비타민 E 오일 이 포함 됩니다.
민감한 피부: 민감한 피부는 진정 및 영양 오일로 마사지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오일의 예로는 알로에 베라 젤, 카모마일 오일, 모링가 오일 및 비타민 E 오일이 있습니다.
지성 피부: 지성 피부 를 가진 사람은 피부를 번들거리게 만들지 않는 가벼운 오일과 세럼을 사용해야 합니다. 훌륭한 옵션은 포도씨 오일, 호호바 오일, 티 트리 오일, 레티놀 세럼, 비타민 C 세럼 및 젖산 세럼입니다.
건성 피부: 건성 피부에는 올리브 오일, 아몬드 오일 , 아르간 오일, 마룰라 오일, 코코넛 오일, (6) 및 히알루론산 세럼과 같은 보습 오일이 필요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대표 : 웨일즈소프트 ㅣ TEL : 1661-9440 ㅣ FAX : 02 6969 9450 ㅣ E-mail : master@whalessoft.com
사업자등록번호 : 134-30-39407 ㅣ 통신판매번호 2015-서울구로-0630
서울특별시 구로구 새말로 102, 13층 1308호(구로동)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